(주)포비코 - 포비코시트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obico will always be with you

고객님들과 언제나 소통하고싶은 포비코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포장박스 스티커가 훼손되어 왔나요?
작성자 (주)포비코 (ip:)
  • 작성일 2016-0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3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포비코입니다.

간혹 시트의 포장상태가 뜯어진 상태로 온다는 문의전화를 받곤 합니다.


혹, 반품된 제품을 재판매하는건 아닌가라는 의혹을 가질 수 있는 민감한 사안이라

이에 따른 공지가 필요할 듯하여 안내글을 올립니다.





포비코 시트는 미국에서 수입하는 제품으로 현지에서 완전한 포장상태로 수입이 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10개씩 한박스로 포장이 됩니다.






박스를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시트 포장에 부착된 스티커는 뻣뻣한 플라스틱 재질로 고객님께 전달이 되는 과정에서

다른 택배물들과의 마찰로 인해 박스가 눌려 스티커가 파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사진 참고)


저희 포비코는 반품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전량 폐기를 하고 재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진과 같은 상태의 제품을 배송받으셨다면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배송과정에서 스티커가 파손된 것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박스 포장의 스티커가 오픈을 위해 제거된 상태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포비코 시트의 포장은 미국 현지에서 100% 포장되어 수입되는 제품으로

간혹 스티커의 마무리가 완벽하지 않은 제품이 있을 수 있음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